신세계 I ecVAN Real Time 시스템 구축

이썸테크는 신세계I;C ecVAN의 Real Time Dual Routing 시스템 구축을 수주하여 오는 2월말 서비스 Open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범위는 신규서비스 개발 분야로 XML 기반의 메시지 변환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SOAP 또는 HTTP를 사용하여 거래파트너 연계 기반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또한 기존 ecVAN Batch EDI의 연계 서비스를 구축하여 당 프로젝트가 마무리가 되면 신세계 이마트에서 발생된 메시지를 거래파트너가 수신하고자 하는 메시지 형태로 변환하여 실시간으로 송수신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는 현 유통업체가 효율적 SCM/SRM을 지향하면서 e-Business 고도화 정책 (Global Standard, 실시간 업무 처리, 인터넷 기반의 전자상거래, 상호 정보전달 가능한 시스템) 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제조업체도 사업환경 변화에 대한 유연한 대응방안을 고민하고 있는 가운데 이썸테크가 구축한 제조업체의 XML/EDI 시스템(CJ, CJLION, 사조산업, 태평양 등) 은 훌륭한 모범사례라 할 수 있습니다.

이썸테크는 금번 신세계 시스템 구축과 과거 KT비즈메카 유통 SCM(롯데마트, 월마트, 롯데 슈퍼 등 사용)구축, 데이콤 유통 커뮤니티(홈플러스, GS마트 사용, 한국 까르푸 등 사용) 솔루션 공급, 농협 소매유통 XML/EDI 시스템 구축등의 경험으로 진정한 유통산업 IT분야의 강자로 입지를 굳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